오또맘 남편 나이 인스타 알아볼까요? 본문

생활정보

오또맘 남편 나이 인스타 알아볼까요?

인포:D 2018. 7. 3. 14:45

안녕하세요~ 요즘 인스타에서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핫한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운동하는 엄마로 유명한 오또맘 남편 나이 인스타 알아볼게요.



오늘 보니 총 33만 7천명의 팔로워가 있네요. 정말 많은 인기를 가지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일반인인데다가 아이가 있는 엄마인데 몸매관리를 철저하게 해서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오또맘 인스타 아이디는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ohttomom 입니다. 본명은 오타화라고 합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몸매 뿐만이 아니라 패션감각과 일상에 있습니다. 



키 169cm, 몸무게 56kg라고 프로필에 되어있는데요. 일상생활을 올린 사진들을 보면 모두 화보같네요. 연예인화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오또맘은 협찬받은 상품들을 소개하기도 하지만 많은 상품들중에서 정말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들만 소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나눔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어서 더 인기가 있는 것 같아요. 



오또맘 남편 분은 알려진 바로는 프렌차이즈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수성가라고 알고 있는데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오또맘 나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나이로는 31세, 만으로는 29세라고 하네요. 전업주부 4,5년 차 정도라고 하구요. 



일부 사람들이 포토샵 아니냐고 의심을 한다고 하지만 인스타에 보면 동영상도 있기 때문에 직접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보기엔 포토샵은 아니더라구요. 



하루에 운동은 1시간 정도 하신다고 하는데 식단관리부터 철저하게 모든걸 관리하시는 것 같아요.



여자분들 출산하고 나면 몸매관리도 힘들고 다시 돌아가기도 힘들다고 하던데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셨을지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인스타 댓글들을 보면 허리는 무슨 운동을 해야하냐, 요가복은 어느 브랜드인지, 피부관리는 어떻게 하는지 등등 수많은 댓글들이 달리고 있습니다. 



정말 쉽게 얻어지는 건 아무것도 없죠. 우리모두 부러워만 하지말고 오늘부터 열심히 운동하고 노력해야겠습니다. 



오또맘 남편 나이 그리고 인스타그램 주소 알아봤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