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예상문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인포:D 2019. 10. 12. 01:37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도로교통법이 변경되면 그에 맞춰서 문제가 바뀌긴 하겠지만 자주 바뀌는것도 아니고 기존에 나왔던 유형의 문제들이 나오기 때문에 봐두시면 시험보는데 정말 좋습니다. 운전면허증을 따기 위해서는 100점을 받아야 하는 건 아니고 커트라인을 넘기면 되니까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예상문제 다운 받으셔서 쭉 풀어보시고 틀린 문제 다시 복습해보시면 가볍게 합격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상문제 또한 기존 시험에 나온거라고 생각하시면 되니 한번씩 보고 필기는 무난히 합격하시기 바래요. 우선 도로교통공단에서 운영하는 안전운전 통합민원 사이트로 가셔야 합니다.

사이트 들어가면 윗부분에 운전면허 벌점조회 서비스 실시가 가장 먼저 뜨네요. 면허를 취득하시더라도 저 부분은 사용하실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벌점 맞으면 안 좋잖아요. 우측 상단을 보시면 전체메뉴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들이 쭉 나오네요. 교통안전교육부터 운전면허 시험, 발급 등 많은 업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사이트네요. 교육예약해서 교육받고 이수증도 받고 출력할 수 있네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빨간 박스로 표시해둔 학과시험 문제은행 부분을 보시면 한국어, 외국어, 동영상 문제가 있어서 원하시는 예상문제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한국어 부분으로 들어가봤습니다. 1종대형/특수, 1.2종 보통 문제은행을 볼수가 있네요. 2019년 6월 25일 시행된 것은 조회수가 2밖에 안되는데 아무래도 '첨부' 표시가 안되어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런데 실제로 글을 누르고 들어가보시면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가 별도로 뜹니다. 위에걸 보시면 됩니다. 왜냐하면 6월 25일부터 변경되서 시행되기 때문입니다. 저 면허시험 볼때는 이렇게 홈페이지에서 제공해주는 것은 없어서 별도로 문제집을 구매해서 했었던 것 같아요.

PDF 파일로 제공되니 어도비리더나 기타 pdf 파일을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끔 보면 출력해서 보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더라구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다운로드 정보 전달해드렸어요. 이거 보시고 한 방에 합격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