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비진도 배시간 가는방법 본문

생활정보

통영 비진도 배시간 가는방법

인포:D 2019. 10. 14. 01:45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영 비진도 배시간 그리고 가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비진도는 통영항에서 거리상 14km 정도 떨어져있고, 주위섬으로는 한산도, 매물도, 용호도가 있습니다. 두개의 섬이 모래길로 이어져 있는데 내항과 외항으로 나뉘어져 있고 주민들은 모두 내항이 있는 안섬에 산다고 하네요. 

 

 

통영 비진도 배시간 알아보기에 앞서 비진도에 대해서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안선 길이는 약 9km 정도 되구요. 자연경관도 수려하고 주변 바다에 수산물도 풍부하다고 합니다. 비진도란 이름이 생기게 된 설 중 하나에는 이순신 장군이 왜적과의 전투에서 승리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하기도 하네요. 다른 이름은 미인도 라고 하네요. 트래킹을 가볍게 할 수 있는 포인트 들이 있고 대략 2시간 안쪽에 다 돌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해수욕도 하실 수 있는데요. 은모래 해변과 통영처럼 몽돌해변이 있다고 해요. 비진도는 배를 통해서만 갈 수 있구요. 통영항에서 가야 합니다. 주말과 주중에 배편이 다른데요. 주주말에는 총 6번, 주중에는 3번 입도 하게 됩니다. 통영 비진도 배시간 경우에는 아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우선 통영항에서 비진도로 들어가는 배편입니다. 

 

<주말>
<주중>

 

아래는 반대로 나오는 통영 비진도 배시간 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성인, 중고등학생, 어린이, 경로우대 등으로 배요금이 다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시간표는 외항 기준으로 보시면 됩니다. 주말과 주중은 시간이 다르니 참고하시구요. 

 

<주말>
<주중>

통영 비진도 배시간 그리고 가는방법 간략하게 알아봤습니다. 예전에 여름휴가를 하루만 낼 수 있어서 1박 2일로 급하게 통영과 거제도를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에 정말 쉬지않고 돌아봤던 거 같네요. 여유 하나 없이 말이죠.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돌아보고 못 가봤던 곳들도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잠시 복잡함에서 벗어나여유를 가져보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