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꿈해몽 소가 보이는꿈 풀이 본문

생활정보

소 꿈해몽 소가 보이는꿈 풀이

인포:D 2019. 10. 19. 00:42

저는 요즘 잠을 많이 자든 적게자든 꿈을 많이 꾸는 편인데요 어제 꾼 소 꿈해몽 해보도록 할게요. 소가 보이는 꿈 풀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쭉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소에대해 가지고 있는 인상은 우직함입니다. 우직하게 인간을 위해서 일하고 고생하는 그런 이미지입니다. 큰 눈을 가지고 꿈뻑 거릴때는 슬퍼보이기도 하지만 긴 혀를 낼름 거릴때는 뭔가 귀여워 보이기도 합니다. 

소 꿈해몽 본격적으로 해보도록 할게요. 검은소  꿈해몽 부터 해볼게요. 멀리 동떨어진곳에 홀로 메어져 있는 꿈을 꾸셨다면 본인의 집안에 맘에 들지 않는 사람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며느리나 사위가 될 수 있겠죠. 물론 본인이 어리다면 형부나 매형 등이 될수도 있겠네요. 

 

 

소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해몽은 본인이나 가족에게 재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들이 종합적으로 잘 흘러가서 금전이 들어오게 되고 여유로운 삶을 누릴 수 있게 됩니다. 

소에게 들이받히거나 뒷발에 차이는 꿈은 본인이 믿고 있는 사람에게 크게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스스로의 부주의로 인해서 곤란한 상황에 처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화가 잔뜩 난 소에게 쫓기는 꿈은 본인이 감당할 수 없는 일을 떠맡게되어 처리 곤란한 상황이 된 것을 말합니다. 직장에서는 큰 프로젝트가 될 수 있겠습니다. 

많은 숫자의 소를 키우는 꿈은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흘러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기회가 찾아와서 크게 성공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집안이 화목하고 풍족해짐을 의미합니다. 

소가 다치는 꿈은 얘기치 않은 사고가 일어나거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일어나거나 재물을 잃게 되는것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고나면 가족들의 건강을 예의주시하고 잘 관리해주셔야 합니다. 소가 집안에 용변을 보는 꿈은 어려운 상황에서 조력자가 생겨서 위기를 타개하고 풍요로워짐을 의미합니다. 오늘 간단하게 소가 보이는 꿈해몽 해봤습니다. 저는 꿈을 많이 믿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기분좋은 건 좋게 받아들이고 나쁜건 조금 주의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2019/10/03 - [꿈해몽] - 자전거 타는 꿈해몽 꿈풀이

2019/08/23 - [꿈해몽] - 도망가는꿈, 도망치는꿈, 쫓기는 꿈 해몽

2019/08/22 - [꿈해몽] - 아기꿈 애기꿈 해몽

2019/08/20 - [꿈해몽] - 하늘 꿈해몽 모음

2019/08/06 - [꿈해몽] - 양치하는 꿈 이빨닦는꿈 해몽

2019/01/25 - [생활정보] -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