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신용대출 한도 자격조건 본문

금융정보

하나원큐 신용대출 한도 자격조건

인포:D 2019. 10. 22. 01:46

하나은행에서 신청가능한 하나원큐 신용대출 한도 그리고 자격조건 관련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점은 모바일에서 한 번에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이름이 원큐인 것 같습니다. 

 

 

제출서류 없이 가능하고 한도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2억 2천만원이라고 하니 꽤 높은 한도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격세지감이라고 느끼는게 몇년전만해도 대출 받으려면 은행 방문해서 상담하고 다시 구비서류 준비해서 방문하고 서류가 미비하면 다시 가져오고 하다보면 직장에서 일하면서 은행가느라 눈치보이고 며칠 시간이 훌쩍 갔었는데 이제는 폰으로 가능하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어느 누구나 3분만에 한도조회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한도는 위에서 말씀드렸고, 최저금리는 연 2.824%라고 합니다. 정말 좋은 것 제출서류가 없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는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예전에는 대출 받으면서 이자 내고 중간에 조금 돈이 생겨서 미리 상환하려고 해도 별도 수수료를 지불했어야 했는데 점점 더 메리트 있는 상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모바일 시대로 접어들며 접근성이 좋으니 더 그런거겠죠? 

본인의 명의로 된 휴대전화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한도조회 및 신청하기 되고 진행상태 조회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정말 너무 편리한 시대가 된 것 같아요 물론 편하다고 해서 그냥 받으시면 안됩니다. 

여유 자금이 생기면 바로 갚으라고 하네요.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돈을 미리 갚게되면 이자를 더 조금만 내도 되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서류는 본인의 개인정보 입력 및 인증을 통해서 대체 가능하다고 하네요. 물론 신용등급이 낮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추가서류를 요청하지만 그래도 정말 편리해진거라 생각합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자격조건 은 현재 직장을 6개월 이상 다니고 계시면서 국민건강보험에 가입되어있어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고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입니다. 

이자 계산방법은 위의 이미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출한도 조회, 신청 및 약정까지 은행업무가 종료되도 1년 365일 24시간 동안 가능해서 너무 편리하네요. 

절차는 재직 및 소득을 확인하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그 이후에는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을 하게 되구요. 승인정보 확인을 하고나서 계좌를 선택합니다. 

 

 

우편물 수령지 및 대출약정 그리고 실행을 하게되면 하나원큐 신용대출 완료됩니다. 꼭 필요한 것은 아무래도 KEB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스마트폰 뱅킹에 가입되어있고 공인인증서를 등록하셔야만 합니다.

금리 변동주기는 6개월 이라고 하네요. 기준, 가산, 우대, 최종 금리등은 이미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한도 그리고 자격조건 관련해서 알아봤는데요. 내용이 크게 어렵진 않기 때문에 어플을 다운받아서 보시면 금방 이해가 되실거라 생각하며 간략하게 소개해 드렸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