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꿈해몽 로또꿈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호랑이 꿈해몽 로또꿈 풀이

인포:D 2019. 10. 29. 00:23

오늘은 호랑이 꿈해몽 알아볼게요. 내용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도 하고 현재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지만 호랑이는 예로부터 영물이라불리우며 산의왕 또는 산신령이라는 뜻으로 산군이라고 불리우기도 했습니다. 

 

 

그렇듯 옛 선조들은 호랑이를 비범한 동물로 봤다는 것이죠. 전래동화에서도 자주 등장하기도 합니다. 새끼일때는 귀여워 보이지만 크고나면 정말 맹수가 맞는게 느껴집니다.

백호랑이 꿈해몽 부터 해드릴게요. 쫓기는 꿈이라면 지금 진행중인 일에 문제가 발생할 여지가 있고 대인관계가 틀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리는 꿈은 정말 생각만해도 무섭지만 다행스럽게도 길몽입니다. 

 

 

쫓기는 꿈과는 반대로 모든일이 술술 풀리게 될 것이고 금전적인 이득을 볼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죽이는 꿈이라면 지금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경우 문제가 된 원인을 제거해서 원만하게 해결됨을 얘기합니다. 대인관계도 좋아진다고 합니다.

숲속에서 호랑이를 만나는꿈은 현실에서 생각했을때는 도망갈 곳이 없어 뭔가 불안하고 확실히 문제가 생길 것 같은 이미지입니다. 왜냐하면 나무위로 도망가도 호랑이는 나무도 잘 타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다행이도 꿈에서는 호랑이 같은 베테랑을 만나서 도움을 받고 진행중인 일이나 앞으로 계획중인 일이 잘 풀리는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호랑이 보는 꿈은 업무를 하는데 있어서 좋은 인맥을 만나게 되어 잘 흘러가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만나는 사람이 없다면 연애운이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가 덮치는꿈은 대상에 따라 다른데요 본인이라면 난감한 상황에 봉착하게 되는 것을 타인이라면 지인에게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말합니다.

호랑이를 죽이는꿈은 길몽입니다. 지금 닥친 문제를 해결하고 잘 해결됨을 말합니다. 어떤 문제든 쉽게 해결되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새끼호랑이를 본 꿈은 아직은 미진하지만 충분히 노력하면 본인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호랑이 꿈해몽 알아봤습니다.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의존하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1234567891011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