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꿈해몽 풀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물고기 꿈해몽 풀이

인포:D 2019. 11. 11. 00:59

우리는 빈도의 차이는 있지만 종종 꿈을 꾸게됩니다. 오늘은 물고기 꿈해몽 풀이 해보겠습니다. 가끔 꿈을 꾸고나면 일어나자마자 기억이 안나기도 하지만 꿈이 생생해서 도대체 무슨 내용일지 궁금합니다. 그럴때 재미로 보시라고 전해드립니다. 

 

 

물고기는 일반적으로 길몽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재물운을 암시하기도 하고 때로는 어떤 것에 대한 성공을 나타내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든 꿈들이 그렇듯 상황별로 현재 본인의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조금 더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고기떼를 보는 꿈은 정말 좋은 꿈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고 그것이 성공적으로 이어져서 좋은 결과물을 볼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잡은 물고기 놓아주는 꿈은 생각대로 흘러가지 않은 일이나 사업의 어려움이 순탄하게 풀려나가는 것을 말합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걱정거리들을 훌훌 털어버릴 수 있게 됩니다. 

 

 

물고기 먹는 꿈은 현재 건강이 좋지 못하신 분들의 경우에는 오래동안 좋지 않던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잃어버린 건강과 활력을 찾게되서 좋아지실 겁니다. 

물고기 고르는꿈은 꿈에서 원활하게 기분좋게 물고기를 선택하셨다면 현실에서 뭔가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 올때 좋은 선택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고기를 놓치는꿈은 평소 절친한 사이의 친구를 잃게 되는 꿈입니다. 서로 간의 사소한 오해로 생겨날 수 있는 일이니 평소보다 더 서로를 이해하려는 마음을 키워야겠습니다.그게 아니라면 현재 가지고 있는 재산을 잃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금붕어 보는 꿈은 태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한 아이를 가질 수 있는 꿈이거나 구직중인 경우엔 좋은 취업자리를 사업 준비중이라면 좋은 아이템을 만날 것입니다. 

물고기에게 물리는꿈은 꿈과는 반대로 길몽입니다. 현재 약간 루즈한 상태거나 뭔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상태라면 주변의 도움으로 타개책을 찾게 되는 것을 말합니다. 

생색상이 화려한 물고기를 보는 꿈은 앓고있던 지병이 낫게 되거나 지인과의 사소한 오해로 절교하게 되는것을 말합니다. 이 꿈의 경우에는 길몽과 흉몽의 두가지 의미를 같이 가지고 있네요. 

물고기 꿈해몽 풀이 해봤습니다. 전반적으로 길몽이긴 하지만 중간중간 휴몽도 끼어있으니 조금 주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길몽은 기분좋게 하루하루를 지내시면 될 것이고 흉몽은 주변을 돌아보고 언행을 조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