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 궁합 본문

꿈해몽

소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 궁합

인포:D 2019. 11. 27. 00:32

이번에는 소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 궁합 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적는 띠궁합 관련 글이네요. 제가 예전에도 매번 말씀드렸었지만 심심풀이로 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절대적인 것은 아니며 사람을 십이간지의 테두리로 완벽하게 정의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맞는 부분도 있을겁니다. 

 

 

소띠 남자 쥐띠 여자 띠궁합은 좋은 편입니다. 소의 이미지에서 보듯이 남성은 근면 성실하기 때문에 주변의 평판이 좋고 안정감을 줄 수 있습니다. 여성은 매사에 사려깊고 배려심이 있기 때문에 서로 잘 맞아서 좋은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소띠 남자는 이해심이 넓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일을 미룸이 없이 솔선수범해서 일을 처리하기때문에 평판이 좋은 편입니다. 어떤일이 주어져도 우직하게 진행해내기 때문에 무슨일을 하더라도 꾸준하며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연애를 함에 있어서도 한눈팔지 않고 한 사람만을 바라보며 꾸준하게 사랑하고 아껴줍니다. 유혹이 있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우직함을 보여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생을 함께하기에 좋은 상대입니다. 

 

 

본인만의 신념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기 때문에 때로는 가벼운 마찰은 생길 수 있습니다. 본인의 기준에 맞지 않으면 싫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쥐띠 여자는 현명하고 눈치가 빨라서 대인관계를 잘하는 편입니다. 다만 감정에 기복이 있는 편이고 귀가 얇은 편이라서 이런저런 유혹에 흔들릴 수 있습니다. 

특유의 처세술과 눈치로 여러가지 일들을 원만하게 진행해 나갈 수 있으나 한 번 유혹에 빠지면 야심차게 시작했던 일들이 끝맺음을 맺지못하고 흐지부지 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연애를 할때도 마찬가지인데요. 사람을 만남에 있어 상대의 기분을 잘 맞춰주어 원만하게 이어나갈 수 있으나 맺고 끊음이 확실치 않아서 종종 오해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소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해봤는데요. 알고 계시겠지만 정답은 없습니다. 무조건 잘 맞으리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입니다. 잘 맞는 궁합이라고 한다면 기분좋게 받아들이면 되고 혹시 안 맞는 궁합이라고해도 서로에 대한 믿음이 있다면 헤쳐나가도 될 것입니다. 

 

관련글보기

뱀띠 남자 소띠 여자 띠별 궁합 알아봐요

원숭이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쥐띠 삼재 년도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