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본문

생활정보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인포:D 2019. 1. 25. 02:39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해볼까해요. 살아가면서 우리는 매일 꿈을 꾼다고 하는데요. 다만 대부분은 기억을 못하는게 정상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강렬한 기억을 가지고 있는 꿈들이 있게 마련이죠.


그래서 바닷물이 밀려오는 꿈 해몽 해볼 생각인데 이런 꿈은 강렬하기 때문에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꿈은 현실의 심리상태를 나타내기도 하고 무의식적으로 위기나 기회를 느끼는 것을 표현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1. 바닷물이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런건 어떤걸 나타내는 걸까요? 그건 바로 행운이 있을 것이라는 뜻인데요. 일에서나 다른 일들을 통해서 재물운이 있을거라는 걸 암시합니다. 물론 쉽게 들어오는건 또 쉽게 사라질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죠?


바다꿈해몽

2. 큰파도가밀려오는꿈
커다란 파도가 밀려온 다는 것..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크게 몰아친다는 것은 길운입니다. 뜻하지 않게 좋은일이 있거나 일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3. 나에게 바닷물이덮치는꿈
커다란 파도가 밀려오는 꿈 그것이 나를 덮쳐오는 꿈은 내가 이겨내기 힘들 일들이 발생하는 것을 말합니다. 스스로에게 어려운 일이 생길수도 있으니 자중하고 주의해서 나쁠 것이 없겠습니다.

4. 바닷물이불어나는꿈
바닷물이 서서히 늘어나게 된다면 지금 회사에 다닌다면 승진운이, 사업을 한다면 번창할 것을 암시합니다.

이상으로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전해 드렸습니다. 꿈은 본인의 무의식과 현재 상황에 대한 본인의 심리를 반영할 뿐 절대적인 것은 아니니 길몽이면 기분좋게 흉몽이면 조금은유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즐건 주말 보내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