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남자 양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본문

생활정보

원숭이띠 남자 양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인포:D 2019. 2. 16. 03:13
원숭이띠 남자 양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이 궁합은 좋지 않은 조합입니다. 서로 맞지 않아서 금방 헤어질 수 있습니다.


여자는 세심하고 잘 챙기기 때문에 남자에게 잘해주는 편이지만 보상심리가 있어서 그만큼 남자에게 바라는 것이 많습니다. 남성은 여성이 잘해주는거에 감동하고 마음이 가지면 한편으로는 부담스러운 마음이 들어 멀리할 수 있습니다.


양띠 여자 성향은 조용한 것을 좋아해서 정적인 데이트를 원하지만 원숭이띠 남자 경우 반대라서 데이트가 즐겁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국 남자는 실리만 취하고 되돌아오는 것이 없어 여자가 상처받고 떠날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남자 양띠 여자



원숭이띠 남자 경우 일반적으로 재주가 많고 똑똑한 편입니다. 순간판단력과 대처능력이 뛰어나 처세술도 좋지만 때로는 재주를 믿고 급하게 일을 시작했다가 그르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로는 툭툭 던지는 말이 경망스러워 보일수 있습니다. 조금만 다듬는다면 재치있고 센스있는 사람으로 비춰져 어느 자리에서도 인기가 있을 것입니다. 능력도 있고 재미있는 배우자가 될 수 있습니다.

띠별궁합보기



양띠 여자 경우 순진하고 여린 성격을 가져서 상처를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배려하고 통찰력이 있어 남들이 쉽게 지나치는 곳에서 기회를 찾습니다. 연애를 할때도 세심한 배려로 상대를 감동시키고 결혼 이후 성실하고 배우자를 아끼는 마음으로 화목한 가정에 일조하겠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