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띠 남자 개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본문

생활정보

범띠 남자 개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인포:D 2019. 2. 18. 00:53
범띠 남자 개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정보 전달드릴게요. 이 두개의 띠는 상당히 좋은 궁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매사에 최선을 다하고 열정적이며 여성은 본인이 맡은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침착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자는 어떤일에 한 번 꽂히면 충동적으로 일을 시작할때가 있는데 여성이 이를 조율해줄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범띠 남자 성격은 급하기 때문에 무슨일이든 빨리 마무리 지으려고 하는 성향이 강합니다. 다른 사람의 진심어린 걱정을 받아들이기보다는 자신의 생각이 옳다고 생각하여 밀어붙이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가끔 관계가 틀어질때도 있습니다.

범띠 남자 개띠 여자


하지만 맡은일에 대해 최선을 다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기 때문에 일에 있어 인정을 받기도 합니다. 연애를 할때도 빨리 빨리 하려고 하기 때문에 한 번 마음에 들면 결혼까지 빨리 가려고 하며 결혼이후에 강한 생활력을 보여줍니다.

띠별궁합보기


개띠 여자 경우 독특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자기 주장이 강하고 생각이 뚜렷해서 어떤일을 함에 있어 실패가 적습니다. 가끔은 자기 주장만 펼치다가 관계가 틀어질 수 있는 상황에 놓이지만 처세술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를 극복해냅니다. 연애를 할때도 결혼이후에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데 일조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