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몸무게 계산기 활용 및 비만도 확인 방법 본문

생활정보

표준몸무게 계산기 활용 및 비만도 확인 방법

인포:D 2018. 7. 4. 18:44

안녕하세요. 표준몸무게 계산기 활용 그리고 비만도 확인 하는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스트레스로 인해서 음식물 섭취를 게을리 했더니 자꾸 살이 빠져서 걱정이네요. 비만도 확인 해보도록 할게요. 



우선 비만계산기를 검색해주세요. 남녀, 연령 구분에 따라 신체질량지수 BM 그리고 비만도를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남자 176.cm 체중 60kg 나이 지정을 하고 계산을 해봤습니다. 저는 정상체중으로 뜨네요. 중요한 건 체중은 정상이지만 운동을 안해서 건강 상태가 좋진 않으니 관리 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표준몸무게 계산기 활용 해봤는데 암튼 30대 남성 5%에 속한다고 하니 우선 기분은 좋네요


이번에는 임의대로 지정을 해봤습니다. 여성이고 165cm 에 체중 55kg 나이는 만으로 28세, 계산해보니 정상이고 상위 40%네요. 


간략하게 알려드렸는데요. 표준몸무게 계산기 사용하시면 쉽게 비만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