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가는꿈, 도망치는꿈, 쫓기는 꿈 해몽 본문

꿈해몽

도망가는꿈, 도망치는꿈, 쫓기는 꿈 해몽

인포:D 2019. 8. 23. 09:26

사람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우리는 평상시에 꿈을 많이 꾸게 됩니다. 여러가지 종류를 꾸겠지만 그 중에 오늘은 도망가는꿈, 도망치는꿈, 쫓기는꿈 해몽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당연히 현실에서 이런일이 일어나면 안되겠죠? 각설하고 이제부터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길몽은 믿으면 되고 흉몽은 주의하면 됩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꿈을 꿨을때 어떤 내용인지는 알아야 그것에 대해 인지하고 반응하고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를 피해 도망치는 꿈

일반적으로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다가도 그 때문에 곤란한 일들이 생겨나고 곤란한 상황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평소 수월하게 해낼 수 있다고 여겼던 일들도 다시 뒤돌아보고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만 곤란한일을 잘 피해가실 수 있습니다. 

 

 

전쟁나서 도망가는꿈

평소 본인은 건강하다고 자신했던 사람도 갑작스럽게 병이 생겨날 수 있고, 듀 번 세번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생각했던 일들이 틀어지거나 잘 흘러가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신다면 더욱더 건강관리를 제대로 하고, 준비중인 일에 미비한 점들은 없는지 다시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자한테 쫓기는 꿈

임산부의 경우에는 태아에 영향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평상시보다 더 조심하고 주의해서 행동하시고 먹을 것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일을 진행중이라면 실패로 마무리될 가능성이 있으니 더 유의깊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사람죽이고 도망가는 꿈

이 경우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그 중에서도 두가지만 확인해보겠습니다. 시체에게 쫓기는 꿈 꾼 경우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무마되어버려서 경제적인 자유를 얻을 기회를 잃게 됩니다. 지금까지 본인이 노력한 모든 것들이 물거품이 될 수 있습니다. 

 

죄를짓고 도망가는 꿈 해몽 일 경우에는 열성적으로 하던 일이 흐지부지 될 수 있습니다. 초반에 너무 힘을빼면 나중엔 성과를 잃게 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전거 타는 꿈해몽 꿈풀이  (0) 2019.10.03
돼지띠 삼재년도 언제?  (0) 2019.08.26
아기꿈 애기꿈 해몽  (0) 2019.08.22
쥐띠 삼재 년도  (0) 2019.08.20
하늘 꿈해몽 모음  (0) 2019.08.20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