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는 꿈해몽 꿈풀이 본문

꿈해몽

자전거 타는 꿈해몽 꿈풀이

인포:D 2019. 10. 3. 01:09

안녕하세요. 저는 꿈을 자주꾸는 편입니다. 며칠전에 꾼 꿈풀이 해보도록 할게요. 바로 자전거 타는 꿈해몽 입니다. 꿈을 꾸면 신기한게 평소에 상상으로만 생각했던 일들이 지나가고 현실의 시간보다 몇배는 빠르게 모든 이야기가 진행되고 전환되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실제로 자전거 타는 꿈을 꿨는데요. 이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해요. 현재 여러가지 상황들로 인해서 받는 스트레스가 있거나 일이 잘 풀리지 않을때 원만하게 해결될 거라는 겁니다. 삶에 변화가 생기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 것 입니다. 

자전거가 고장나는 꿈을 꾸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이 경우에는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 연인, 부부, 친구 와의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높은곳을 오르거나 굴곡이 많은 길을 지나가는 꿈이라면 아무리 노력을 해도 결과가 좋지 않고 난관을 많이 겪게 됩니다. 대인관계에서는 별것도 아닌일로 오해를 사게 됩니다. 

다른 사람과 같이 타는 꿈이라면 당신의 인생에 도움이 될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직장내에서든 사업을 하든 확실한 파트너를 만나 승승장구 하게 됩니다. 

펑크가 나는 경우라면 꿈에서 자전거에 타고 있던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나거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군지 제대로 봐두셔야 합니다. 자전거 타는 꿈해몽 간략하게 전달해 드렸는데요. 제가 다른 글에서도 드렸던 말씀이지만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 보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본인의 마음과 의지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