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 빠지는 꿈해몽 모음 본문

꿈해몽

이가 빠지는 꿈해몽 모음

인포:D 2019. 11. 20. 22:22

이번에는 이가 빠지는 꿈해몽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된 꿈들도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꿈은 항상 말씀드리듯이 지금 자신의 마음 상태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최근에 겪은일, 현재 마음상태, 미래에 바라는 것 등 여러가지가 조합되서 꾸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가 빠지는 꿈해몽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볍게 볼 내용은 아닙니다. 각자 사람들마다 다르지만 각자의 직감이 발현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이가 나는 꿈은 뭔가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고 그에대한 좋은 결과물을 보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교나 직장 또는 사업을 함에 있어 성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학생이라면 시험을 잘 볼것이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운, 사업을 한다면 신규 거래처가 생기거나 할 수 있습니다. 

충치가 빠지는 꿈은 앓고있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말합니다. 난감하거나 곤란한 일 등이 원만하게 해결되는 것을 말합니다. 어떤 문제로 인해서 본인의 평판이 저하되어있다면 이또한 나아질 것입니다. 

 

 

썩은 이가 빠지는 꿈 또한 위와 비슷한 사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충치와 썩은니는 둘 다 부정적으로 인식되지만 빼고나면 깔끔하게 치료가 될 수 있기도 합니다. 

이가 흔들리는 꿈은 본인이 생각치도 못한 일로 인해서 부정적인 일들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대인 관계를 함에 있어 말 조심을 해야하고 평소 가까운 사람들을 대할때 특히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가 빠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내게 나쁜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었으나 그 일이 해결되고 평소 트러블이 있었던 사람이 떠나가게 됩니다. 이런 경우는 아무래도 후련하겠죠?

 

 

이빨이 흔들리는 꿈은 흉몽입니다. 빠져버리면 괜찮지만 해결하기 곤란한 일이 계속해서 일어나거나 한 가지 일 때문에 계속 위태로운 상황에 빠지는 것을 말합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친인척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나쁜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특히 병과 관련된 경우가 많으니 건강검진이나 건강관리에 더 유의할 수 있도록 하시는게 좋습니다. 

모든 이가 다 빠지는 꿈은 흉몽인데요. 물질적인 손실이 일어날 수 있고, 현재 본인이 달성한 일, 타인과의 관계 그리고 가족의 건강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