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사용처 제휴사 온라인 사용방법 본문

생활정보

해피포인트 사용처 제휴사 온라인 사용방법

인포:D 2019. 8. 18. 09:44

해피포인트 사용처 알아보겠습니다. 제휴사 사용이 가능한데 온라인 사용방법 또한 같이 알아볼게요. 물건을 구입하는 경우나 카페에서 커피 마실때나, 제과점에서 빵을 구입하는 경우 등 여러가지 상황에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해피포인트 제휴사 자체를 잘 몰라서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사용처 찾는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지금부터 어찌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볼게요. 해피포인트 검색후에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쿠폰, 제휴, 소개, 이벤트, 혜택 등의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설명이 나온 부분을 보면 포인트 적립카드 전문 사이트라고 하네요.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베스킨 라벤스 등을 취급하고 있다고 해요. 

 

메인페이지를 들어가봤는데요. 위의 배너는 자주 변경이 되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러가지 행사들을 진행하니 종종 들어가서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는 해피포인트 사용처 관련해서 정보를 찾고 있으니 그에 맞는 메뉴만 찾아보면 되겠죠? 소개 부분으로 이동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많은 내용이 있는데요. 본인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보시면 되니 한 번 둘러보시고, Happy Point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적립/할인혜택 메뉴로 왔어요. 각 브랜드에 따라서 적용되는 할인과 적립 기준이 있습니다. 저도 평소에 자주 들르는 곳들도 있네요. 자주 들르는 곳들 위주로 확인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휴사 혜택 부분도 확인해 보시면 좋아요. 쇼핑 / 문화 / 주유 / 여행 / 게임 / 키즈 등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한 번씩 읽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온라인 사용처 사용방법이니 참고하시구요. 

 

 

해피포인트 사용처 온라인 제휴사 등은 계약관계에 따라서 언제든지 달라질 수 있으니 홈페이지 방문하셔서 한 번씩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