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삼재 년도 본문

꿈해몽

쥐띠 삼재 년도

인포:D 2019. 8. 20. 20: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쥐띠 삼재 년도 관련해서 정보 전달해 드릴게요. 아무래도 삼재 관련해서는 민감할 수밖에 없죠. 걱정되는게 당연한 겁니다. 제가 궁합이나 꿈해몽 관련 글을 쓸때도 마찬가지지만 완전히 믿지는 말라고 말씀드립니다. 왜왜냐하면 띠가 열두개인데 그걸로 많은 사람들의 인생이 시기를 맞춰서 달라지는 거라면 뭔가 앞뒤가 맞지가 않죠.

 

 

쥐띠 삼재 년도 글을쓰며 생각해보면 같은 띠의 사람들은 매 12년마다 3년동안 운이 없는겁니다. 말이 안되는거겠죠? 하지만 기운이라는 것이 있으니 그에 따라 흐름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알아보고 있는거구요. 

 

내용을 보게되면 주의는 해야 겠지만 절대적으로 믿으면 안된다는 거죠. 삼재라는 이름을 보시면 아실 수 있듯이 이 기간동안에는 총3개의 불운한 일들이 일어난다는 것을 말합니다. 

 

 

이 3개의 불운을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 라고 합니다. 연속으로 3년간 일어나니 정말 주의해야겠지요. 마지막해로 가면 불운이 약해지니 점점 나아질 것입니다. 

 

쥐띠 삼재 년도 확인해볼게요. 2022년, 2023년, 2024년 이렇게 됩니다. 이제 3년반 정도의 기간이 남았네요. 저도 가족중에 쥐띠가 있는데요. 주의하라고 해야겠네요. 

실상을 살펴보면 삼재가 오더라도 미리 걱정하거나 너무 불안해 하시기 보다는 조금 조심하고 유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불운은 털어내고 좋은 일은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