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본문

꿈해몽

원숭이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인포:D 2019. 8. 7. 15:26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숭이띠 남자 쥐띠여자띠별궁합보기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제주위를 보면 이상하게 정말궁합이 잘맞는분들이 좀 계신 것 같아요. 당연히 안 맞는 분들도계십니다. 단지 12개의띠로모든사람이 서로 맞는지 맞지 않는지 나눠서 맞춘다는 건 어렵죠.띠별궁합보기하실때는너무맹신하지는 마시고 재미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숭이띠 남자 쥐띠 여자 궁합

두사람의궁합은 상당히 좋은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서로에게 부족한 점이 느껴지거나 스스로 생각할때 부족한점이있다면 서로간에 양보하고 배려하고 채우며 상호 보완할 수있어서향후에 미래가 밝은 편입니다.

 

결혼까지이어지는경우에는,여성은 남편의 내조와 집안 살림을 성실하고 꼼꼼하게 잘할 것이고남성은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나 물질적으로 경제적으로부족함이없게 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원숭이띠 남자

대부분 여러가지 재주가 많은 편이고 똑똑하기도 합니다. 갑작스러운 상황대처능력이뛰어나기 때문에 어떤일에도 쉽게 당황하지않고대응을 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아주 가끔 신중치 못하게 대처를 해서 후회할일을만들기도하고 타인에게 나쁜인상을 주기도 하는 편입니다. 그렇지만 언제나 다른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웃음을 주는대화 및 공감 능력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함께하는시간이즐거울것입니다.

 

쥐띠 여자

대부분 감정조절이서툰편이기 때문에 쉽게 돌발적인 상황에휘둘리는경우가 많습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것은 강인한성품이지만 현실에서는 이를 잘 반영하지 못해 어떤일을 진행 하다가도 쉽사리 흐지부지되는경우가 많습니다.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으면 거절하지못하거나데이트신청을 받아도 끊어내지 못해서 관계를이어나가는경우도 종종 있습니다.하지만진지하고 심사숙고하는 성격이기 때문에 한사람만을바라보는헌신적인사랑을 하는 편입니다.

 

 

관련글보기

뱀띠 남자 소띠 여자 띠별 궁합 알아봐요

범띠 남자 개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원숭이띠 남자 양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토끼띠 남자 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닭띠 남자 돼지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망가는꿈, 도망치는꿈, 쫓기는 꿈 해몽  (0) 2019.08.23
아기꿈 애기꿈 해몽  (0) 2019.08.22
쥐띠 삼재 년도  (0) 2019.08.20
하늘 꿈해몽 모음  (0) 2019.08.20
양치하는 꿈 이빨닦는꿈 해몽  (0) 2019.08.06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