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꿈 애기꿈 해몽 본문

꿈해몽

아기꿈 애기꿈 해몽

인포:D 2019. 8. 22. 08:41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꿈 애기꿈 해몽 설명드리려고 해요. 저는 평소에 정말 많은 생각을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상하게 꿈도 정말 많이 꾸곤해요. 가끔은 아가들이 등장하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저는 애가 없는데도 그렇더라구요. 

 

 

아무래도 애기가 있는 분들은 평소에도 매일 보고 생각도 많이 하기 때문인지 주변분들을 보면 더 자주 꾸시긴 하는 것 같아요. 물론 사람마다 다 차이는 있겠지만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가끔 아기꿈 꾸는데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기가 용변을 보는 꿈

애기꿈 해몽 해드릴게요. 아이가 소변이나 대변을 본 후에 본인에게 묻히는 꿈인 경우에는 흉몽이라고 해요. 타인이 자신을 무시하는 경우나 일이 틀어져서 비난을 받거나 하는 사업이 틀어지거나 회사에서 거래처와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 일들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울고있는 아기를 안아주는 꿈

진행중인 일들에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드러나며 꼬이게 됩니다. 그로 인해서 원활하게 진행되던 일들이 꼬여가게 됩니다. 

 

젖먹이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원활하게 흘러가고 성공적으로 마무리 됩니다. 현재 회사에서 승진을 준비중이든 어떤 시험을 준비하고 계시든 사업을 하든 좋은 결과가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나 사업을 하는 경우에는 많은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기가 죽는꿈

상상하기도 힘들정도로 끔찍한 꿈이지만 다행이도 길몽이라고 합니다. 준비하는 모든일들이 정말 잘 풀려나가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기꿈 애기꿈 해몽 해드렸는데요. 흉몽을 꾸면 조금 주의하고 길몽을 꾸면 기쁜마음으로 생활하시면 되겠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돼지띠 삼재년도 언제?  (0) 2019.08.26
도망가는꿈, 도망치는꿈, 쫓기는 꿈 해몽  (0) 2019.08.23
쥐띠 삼재 년도  (0) 2019.08.20
하늘 꿈해몽 모음  (0) 2019.08.20
원숭이띠 남자 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0) 2019.08.07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