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남자 쥐띠여자 띠별궁합 본문

꿈해몽

쥐띠남자 쥐띠여자 띠별궁합

인포:D 2019. 12. 1. 21:15

안녕하세요. 금일에는 쥐띠남자 쥐띠여자 띠별궁합 볼게요. 두 띠의 궁합은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쥐띠는 전반적으로 주변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도움을 주어  지인들이 호감을 가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본인이 맡은일을 성실하게 수행하고 가정에도 충실하기 때문에 큰 문제없이 원만한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다만, 고집이 있는편으로 본인의 주관을 상대에게 강요하는 경우가 있어 서로 오해가 생겨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쥐띠남성은 감정기복이 심한편이고 남의 말에 쉽게 휘둘리는 편이라서 주의하셔야 합니다. 남의말을 섣불리 믿고 남을 오해한다거나 일을 벌여서 곤란한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태생은 강건한 성품을 타고 났으나 실제로 그런 성품을 활요하지 못해서 흐지부지 되는 일이 많은 편입니다. 

이는 인간관계를 할때도 그대로 이어지게 되는데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이성이라고 하더라도 쉽게 거절하지 못하기 때문에 나중에 더 곤란해지거나 끝을 맺지 못해서 애매하게 관계가 끝날수 있습니다. 

 

 

하지만 쥐띠남자는 정말 마음에 드는 여자를 만나면 최선을 다하고 배려하기 때문에 좋은 연애상대가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매번 드리는 말씀이지만 이는 전체적인 성향일뿐 사람은 자고 나란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그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쥐띠여자는 남자와 마찬가지로 귀가 얇기 때문에 누군가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고 따르다가 낭패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태어나기는 본인만의 확고한 기준에 따라 살아가도록 고집을 가지고 태어났지만 살아가며 무뎌지기도 하고 여린 마음에 반영을 하지 못해 손해를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누군가와 만남을 가질때도 상대가 적극적으로 다가서면 싫은 상대라도 쉬이 거절하지 못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본인이 힘든상황에서도 관계를 이어나가기도 합니다. 

 

 

쥐띠남자 쥐띠여자 띠궁합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좋은 편입니다. 여성의 고집과 경쟁심이 세서 남성에게 좋은 자극제가 되어주고 결국 서로를 성장시키는 좋은 궁합입니다. 

두 사람은 서로가 취미나 일을 함께 해나가면 서로의 성장에도 도움이 되고 관계가 더욱더 돈독해질 것입니다. 쥐띠남자 쥐띠여자 띠별궁합 알아봤습니다. 궁합글을 적을때마다 드리는 말씀이지만  절대적인건 아니며 각자의 상황에 따라서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참고정도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