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당에좋은음식, 당뇨병 원인, 증상 및 치료법 본문

생활정보

고혈당에좋은음식, 당뇨병 원인, 증상 및 치료법

인포:D 2018. 7. 4. 23:29

안녕하세요. 고혈당에좋은음식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그 이외에는 당뇨병 원인 증상 그리고 치료법도 함께 알아볼게요. 



우선 현미가 좋다고 하는데요. 건강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니 관심을 가지고 적용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당연한 얘기지만 하얀 쌀밥보다는 잡곡이 낫잖아요. 쉽게 구할 수 있을 뿐더러 밥을 해먹으면 되니 요리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어린시절에는 현미밥이 웬지 꺼끌거리는 느낌도 있고 딱딱해 보여서 잘 안 먹었었는데 이제 잘 챙겨먹어야겠습니다. 



고혈당에좋은음식 그 다음은 양파입니다. 요리할때 워낙에 자주 넣어서 먹는지라 좋은지도 모르고 그냥 먹었었네요. 



당뇨병 원인 또한 알아보겠습니다. 제1형, 2형으로 구분하게 되는데요. 1형의 경우에는 우리 몸속에서 인슐린이 만들어지지 않아서 생기는 증상이고 2형은 인슐린 기능이 줄어들게 되서 세포에서 포도당을 연소하지 못할때 생기는 거라고 하네요. 특히 요즘에 식습관이 서구화되며 문제시 되고 운동부족 또는 스트레스가 그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다음 고혈당에좋은음식 은 호박입니다. 최근에는 많이 먹지는 않았네요. 



당뇨병 증상도 알아볼텐데요. 최근에 제 컨디션과 비슷한 부분이 있네요. 그래서 조금 불안하긴 합니다.  고혈당이 되면 목이 많이 마르게 된다고 해요. 그래서 평소보다 소변을 자주보게 된다고 하는데 물을 많이 마시면 당연한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결과적으로는 살이 빠진다고 합니다. 근데 제가 또 여름에 살이 좀 빠지는 타입이라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다음은 감자입니다. 감자는 쪄서 참 많이 먹긴 하는데요. 요리에도 많이 들어가서 평소에도 많이 먹는지라 도움이 되는지도 몰랐었네요. 앞으로 잘 챙겨먹어야겠습니다.


그 다음은 레몬인데요. 자주 챙겨먹는 과일은 아닙니다. 가끔 먹게 되는데 신걸 잘 못마셔서 그렇게 되는 것 같네요. 



당뇨병 치료 같은 경우엔 정말 쉽지 않다고 하는데요. 주변 분들의 케이스를 봐도 완치되는 경우는 본적이 없는 것 같아요. 그만큼 관리도 철저히 해야하고 음식도 가려먹어야 합니다. 게다가 인슐린 주사도 맞아야 하니 더 힘들죠. 



일반적인 경우를 보면 식단관리를 철저히 하고 정기적인 운동 그리고 생활습관을 바꿔서 완치되는 건 아니더라도 많이 좋아지시긴 합니다.  고혈당에좋은음식 잘 챙겨드시고 관리 잘하시기 바래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