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띠 남자 소띠 여자 띠별 궁합 알아봐요 본문

생활정보

뱀띠 남자 소띠 여자 띠별 궁합 알아봐요

인포:D 2019. 2. 20. 16:23
뱀띠 남자 소띠 여자 띠별 궁합 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서로 잘 맞는지 스스로 알아가는게 제일 좋습니다. 궁합은 참고용으로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수없이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12가지로 나눠서 정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뱀띠 남자 소띠 여자 띠별 궁합 에서 좋은 점이 잘 맞는다면 기뻐하면 되고 안 맞는점이 있다면 서로 맞춰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두 사람은 최고의 궁합이라고 봐도 됩니다. 상대가 단점이 있다면 서로 보완해주고 장점은 극대화시킬 수 있는 좋은 조합입니다.


서로 배려를 많이 하기 때문에 상대에게 상처를 주지 않습니다. 두 사람 모두 현실지향적인 성향이며 어떤 결정을 하는데 있어서 심사숙고해서 결정을 내립니다. 서로가 서로에 대해서 정말 잘 알기 때문에 결혼으로 이뤄져도 좋습니다.

뱀띠 남자 소띠 여자


뱀띠 남자는 말재주가 뛰어나고 여러가지 관심사가 많아서 잘하는것이 많습니다. 사회생활이든 연애든 완벽하게 해내려는 약간의 강박관념을 가지고 있어 여러가지 잘 해내려고 합니다. 모든것을 완벽하게 준비하지만 앞서 말한 강박관념으로 인해 상대에게 화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심하기 때문에 놓치는 것 없이 잘 할것입니다.

띠별 궁합



소띠 여자는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배려심이 돋보입니다. 정직한 성격으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며 일처리를 깔끔하게 하기 때문에 인정 받습니다. 연애를 할때는 한 사람만 바라보며 사랑하니 좋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재 유래 알고계신가요?  (0) 2019.08.16
인터넷이 느려졌을때 해결방법  (0) 2019.08.06
이빨이 시려요 아파요 원인  (0) 2019.02.20
각화성 무좀 치료방법  (0) 2019.02.19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0) 2019.02.19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