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꿈해몽 모음 본문

꿈해몽

하늘 꿈해몽 모음

인포:D 2019. 8. 20. 03:02
안녕하세요. 하늘 꿈해몽 모음 입니다. 꿈에서 하늘이 나오는 것은 여러가지 복합적인 상황에 의해서 풀이가 많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꿈이든 마찬가지겠지요. 하늘 꿈해몽 관련해서 풀이해드리고 있는데요. 일반적으로는 하늘로 올라가는 경우나 맑은 경우에는 길몽, 추락하거나 날씨가 좋지 않거나 내려가는 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이 꿈을 꾸게되면 출세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현재의 위치보다 높은 지위에 앉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한 마디로 길몽입니다. 공무원은 고위직에 올라갈 수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매출이 올라가고 사업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회사원은 출세길이 열리고 작가는 인기 작가가 됩니다. 
 

하늘이 맑아지는 꿈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으면 문제가 해결되고 좋은 시기가 오는 것을 말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꿈

제가 어렸을 때 들은 얘기로는 이런 꿈을 꾸면 키가 큰다는 얘기를 들었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자다가 갑자기 떨어지는 느낌에 놀라서 깬 아이를 달래느라 어른들이 그런 말을 한 게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실질적인 꿈 해몽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운이 줄어든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운이 적어졌다고 해서 그게 계속 유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시 운이 돌아올 시기가 있습니다. 그저 이런 꿈을 꾸면 좀 더 주의하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생활하시면 됩니다. 
 

하늘에서 물고기가 떨어지는 꿈

무슨일을 하든 매끄럽게 일이 진행될 수 있는 꿈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의 과정이나 결과가 모두 순조롭게 이어집니다.
 
하늘 꿈해몽 해드렸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꿈은 현재의 마음 상태를 반영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어떠한 일이 잘 흘러가지 않는다면 그로인해서 불안한 마음이 투영되어 그게 꿈으로 나오고 뭔가 잘 흘러가고 기분이 좋은 상태라면 좋은 꿈을 꾸는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어려운 상황속에 있어도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앞으로 잘 될 수 있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꿈을 꾸고, 현재 모든일이 잘 풀리고 있더라도 뭔가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불안하다면 그게 보이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꿈은 아직 과학적으로 정확하게 분석된 바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인간의 무의식은 우리가 알고있는것보다 더 신비함을 간직하고 있으니까요. 
 

 

2019/08/06 - [꿈해몽] - 양치하는 꿈 이빨닦는꿈 해몽

2019/01/25 - [생활정보] - 바닷물이 밀려오는꿈 해몽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