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체크카드 종류 추천드려요 본문

금융정보

농협 체크카드 종류 추천드려요

인포:D 2018. 7. 3. 11:37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체크카드 종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신용카드에 다양한 혜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요즘에는 체크카드를 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래도 자금관리에 더 수월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금액내에서 사용할 수 있고, 여러가지 혜택들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농협 체크카드 종류 추천 드리려면 우선 어떤 종류가 있는지 살펴보고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 알아보는게 가장 중요하겠죠? 앞서 말씀 드렸듯이 신용카드에 비해서는 혜택이 적겠지만 연회비가 없다는 장점이 있고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우선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자세한 종류들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검색후에 노출되는 공식사이트로 가보시면 되겠습니다. 



메인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상단 메뉴에서 카드 -> 체크카드로 이동하시면 다양한 종류를 보실 수 있어요. 



혜택부분에서 본인이 원하는 혜택을 고르시면 됩니다. 본인의 평소 생활습관에 비추어서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종류 고르시는데 하나 더 유의할 점이 있는데요. 



고르실때 정렬기준도 생각하고 하셔야 합니다. 신규카드 위주로 볼 것인지 인기순으로 고를것인지 아니면 카드명을 보고 선택할 것인지 생각해보세요. 저는 임의대로 통신, 커피, 공연/영화를 골랐고 정렬기준은 신규로 해봤습니다. 총 3개의 카드가 나왔고 담기를 눌러서 상품비교함에 담아 비교해보겠습니다. 



아래처럼 팝업창이 열리며 비교한 걸 볼 수 있는데요. 가입자격, 연회비, 후불교통카드 기능, 그리고 혜택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간략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각 카드별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카드면 아래 있는 상세 버튼을 누르시면 내용을 세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체크카드 종류 추천드렸습니다.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카드 찾으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