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본문

금융정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홈페이지

인포:D 2019. 8. 24. 10:49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알아볼게요. 몇개의 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포인트를 확인이나 관리가 어려운 경우가 있어요. 하나씩 들어가서 보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에는 통합해서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는 서비스이니 알아두면 좋은 홈페이지 입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려면 아래 내용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검색하시면 사이트가 바로 보입니다. 찾기는 쉽지만 우선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하겠죠? 사이트 영역으로 이동해 봅니다. 

들어가시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제공하는 홈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좀 더 깊게 내용들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팁을 알려드릴게요. 

 

 

 

사이트의 이용안내나 FAQ 메뉴로 들어가시게 되면 가지고 계시는 어지간한 문의사항은 모두 해결이 가능할만큼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통합조회 하기 위해서 방문한 것이기 때문에 이미지상에 가운데 있는 돼지저금통 아이콘 눌러서 가시면 됩니다.

성함, 주민등록번호 입력하고나서 보안문자 넣고 조회 해주시면 됩니다. 아까 말씀드린 이용안내 그리고 FAQ 는 양쪽에 있는 아이콘이니 참고하세요.

우리, 농협, 시티, 국민, 현대, 하나, 삼성, 신한, BC, 롯데카드 이렇게 확인이 됩니다. 정말 어지간한 건 다 있는 것 같네요. 본인이 가지고 계시는 카드를 선택하신후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 경우에는 국민과 신한을 선택해서 예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포인트가 없는 수준이네요. 아무래도 제가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조건을 안 맞춰서 그런 것 같습니다. 아래에 있는 카드포인트 다시 조회하기 누르시면 타 카드를 포함해서 다시 조회가 가능합니다. 프린트하기 누르시면 인쇄도 가능하구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아주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인 것 같아요. 한 번 써보시면 정말 편리하실 거예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