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이용방법, 조회 및 지급 본문

금융정보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이용방법, 조회 및 지급

인포:D 2019. 1. 14. 01:43

휴면예금 찾아줌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이용방법과 조회 및 지급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번거롭게 일일이 은행에 방문해서 확인이 가능했으나 이제는 은행을 내방하지 않아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예금은 과거에 잠깐 사용할 일이 있거나 주거래 은행을 변겅하면서 또는 이벤트등에 참여하기 위해 개설했다가 잊고 지내서 방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활용하시면 30만원 미만의 소액도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휴면예금 찾아줌 검색하시면 아래처럼 노출됩니다. 활용 방법을 모르시면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내 예금 찾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관리하는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 입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휴면예금 계좌 통합조회 할 수 있고 내 예금 찾기 가능해집니다. 그럼 한 번 살펴볼까요? 


보시는것처럼 사이트는 매우 직관적입니다. 휴면예금 관리가 가능하고 기부도 가능하며 보험금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큰 메뉴를 보시면 휴면예금통합조회가 있으니 그 부분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휴면예금 계좌 통합조회




휴면예금 찾아줌 사이트를 통해서 조회 및 지급신청 하시려면 아래처럼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를 해야하고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을 한 후에 휴면예금조회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예금이 있다면 지급신청을 하시면 되는거죠. 조회는 상시 가능하지만 지급신청은 오전9시에서 오후 5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면예금 찾기 서비스


지금까지 정보 확인해봤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크게 어렵지 않으니 사이트 들어가셔서 한 번씩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부디 잠들어있는 예금 찾으시고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기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