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류 무담보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본문

금융정보

무서류 무담보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인포:D 2019. 10. 2. 01: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금융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무서류 무담보 무직자 경우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어디일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며 대출을 받아야 할 일은 생각보다 많습니다. 학자금대출 부터 시작해서 차량을 구매하기 위해 집을 사기 위해서 창업을 하려고 등등 여러가지 상황들로 인해서 받게 됩니다.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 좌지우지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조건들과 관계없이 잘 받으시려면 그만큼 많은 정보들을 취합하고 잘 알아두어야 합니다.

요즘엔 신용조회를 하더라도 본인조회를 하는 경우에는 등급에 영향이 없으니 평소에 조회해보시면서 등급 관리를 꾸준히 하시는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우리가 오늘 알아보는 것은 무서류 무담보 무직자 도 가능한 조건이기 때문에 최소한의 조건으로도 가능한 곳을 확인해 봐야 합니다. 

 

 

 

그 중에서도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위주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 중에 요즘 많이들 사용하는 것으로는 카카오뱅크 그리고 사이다 대출 등이 있습니다.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은행이라고 하더라도 막상 오프라인 지점까지 서류를 들고 찾아가서 심사를 받고 여러가지 절차들을 거쳐서 받기에는 아무래도 번거롭습니다. 실행 될때까지 시간도 오래걸리구요.

그래서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간단하게 바로 신청하고 승인까지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개인의 신용등급이나 기타 조건들로 정해진 기준이 있기 때문에 별도로 오랜시간을 거쳐서 심사를 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카오뱅크의 경우에는 중도상환수수료도 없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소득과 재직 상태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금액이나 금리는 달라지기 때문에 이 점은 유의하셔야 합니다. 대출 받는 곳에 따라 다르지만 1억에서 1.5억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 요즘들어 점점 더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편리해지고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상환계획없이 돈을 빌리는 것은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은 급한불을 끄거나 본인이 쓰고 싶은곳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을 수 있지만 쌓여가는 이자를 보면 후회할수도 있습니다.

 

항상 계획을 가지고 움직이셔야 합니다. 소액 급전의 경우에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받아서 잠시 사용하시고 빠른 기간에 상환하신다면 크게 문제될 것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무직자가 무서류 무담보로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곳은 앞서 말씀드린 곳들이 있는데요. 좀 더 세세하고 자세한 내용들은 좀 더 세밀하게 확인해보셔야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