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검다리론 취급은행 자격 신청방법 스마트하게 알아보기 본문

금융정보

징검다리론 취급은행 자격 신청방법 스마트하게 알아보기

인포:D 2019. 10. 18. 01: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징검다리론 관련한 정보들을 전해 드리려고 해요. 요즘은 정보가 정말 중요한 시대입니다. 더 많이 아는 것이 힘이 되기 때문에 알고 계시면 정말 좋은 정보들을 항상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징검다리론 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이름에서 보면 뭔가 옮겨가는 듯한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기존에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 미소금융, 햇살론 등을 이용중이며 상환을 성실하게 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제1금융권 대출로 옮겨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상품입니다.

징검다리론 자격 좀 더 알아볼게요 75% 이상 상환했고 신용등급이 5등급이 되면 우선 조건을 만족하게 됩니다. 생각해보면 예전에는 5등급 이상이 되면 정부에서 지원하는 정책금융 이용이 불가해졌습니다. 

 

 

게다가 제1금융권도 이용이 되지 않아서 오히려 다시 고금리를 내야하는 현상이 생겨서 곤란한 일들이 많았다고 해요.돈을 갚고 회복을 했는데 다시 돌아가게 되는 상황이 생겨버린거지요.

징검다리론 대출조건은 연 9% 한도로 기존의 정책상품에 비해서 낮은 수준으로 가능하고 한도는 최대 3천만원입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비해서 조건이 좋긴 하지요. 그래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1년부터 5년이내이고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을 해야합니다. 징검다리론 취급은행 알아볼게요. 전북, 부산, SC제일, 우리, 신한, 국민, 하나, 기업, 수협, 씨티은행 등 총 15개 은행에서 가능합니다.

 

 

은행이 자체 심의해서 평가후에 대출을 진행하게 되는데요. 까다로운 편이라고 하니 잘 알아보시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서류준비도 철저히 하시구요. 좀 더 수월하게 하시려면 아무래도 본인의 주거래은행이나 급여를 받는 은행에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말씀드린것처럼 은행에서 자체 심사를 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셔야 조금이라도 더 유리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