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끊는방법 담배피면안좋은점 본문

생활정보

담배끊는방법 담배피면안좋은점

인포:D 2019. 2. 8. 11:22
오늘은 담배끊는방법 그리고 담배피면안좋은점 알아볼게요. 우선 멈출 수 있는 방법부터 알아야겠지요.


담배끊는방법 여러가지가 있지만 사실 정말 어렵습니다. 저는 담배를 안 피우지만 주변분들을 보면 끊겠다고 다짐했다가도 포기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담배 끊으려고 하시는 분들 보면 평소보다 피는 양을 점점 줄어가며 끊으시는 분들도 있고, 금연초나 금연껌을 활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진한 원두커피를 마시며 참는 분들도 있는데 오히려 더 생각나기도 한다고 합니다.

담배끊는방법

요즘에는 시중에 금연보조제가 잘 나와있어서 패치를 붙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에게 잘 맞는 방법인지는 시도를 해봐야 알겠죠. 가장 중요한 것은 담배끊는방법 보다 본인의 의지가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방법이 있어도 의지가 없다면 무용지물입니다.

담배피면안좋은점

담배피면안좋은점 확인하면서 의지를 좀 더 확고하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담배 하나에 포함되어있는 유해물질이 엄청 많습니다. 수많은 병을 일으킬 수 있는 계기가 됩니다.

금연하는법

그리고 본인은 의식하지 못하겠지만 몸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가족이나 주변 사람에게 피해를 줄 수 있지요. 담배를 안 피우는 사람에게 간접흡연을 하게 하기 때문에 좋지 않습니다.

금연방법

그리고 계속해서 담배를 구매해야하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들겠죠. 그리고 처음에 말했던 것처럼 여러가지 질병을 유발하기 때문에 수명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