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 남자 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본문

생활정보

토끼띠 남자 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인포:D 2019. 2. 8. 02:22
토끼띠 남자 말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입니다. 이 두개의 띠 궁합은 서로간에 의견차이가 심해서 조화되기가 어렵습니다. 상대방에게 나쁜 기운을 끼칠 수 있어 운세에 악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남자는 내향적이고 여자는 외향적이라 서로 의견다툼이 많을 수 있습니다.


남성의 조용하고 소심한 성격에 여성이 쉽게 질릴 수 있으며, 여성의 변덕스러움에 남성이 신뢰하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사실 띠별궁합보기 정보 만으로 보면 두 사람은 어울리기 쉽지 않으나 서로 조금씩 양보하고 의견을 나누면 잘 맺어질 수 있습니다.


토끼띠 남자 말띠 여자 궁합 보는 중인데, 남자의 경우 자기 주장이 뚜렷해 보이지만 사실 감정기복이 심한편이고 고민이 많은 성격입니다. 항상 불안함을 떨치지 못해 초조해하고 연애할 때는 한 사람에 쉽게 만족하지 못하는 편입니다.

토끼띠 남자 말띠 여자

여자의 경우 자유로운 영혼이라 한군데 정착하지 못하고 돌아다닐 것입니다. 워낙 활동력이 좋아 대인관계가 발달할 것이며 연애를 할때도 마찬가지로 한 사람에 얽메이는 것을 싫어합니다. 하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특유의 추진력으로 결혼까지 빠르게 이뤄지겠습니다.

띠별궁합보기

사실 두 사람의 띠궁합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항상 말씀드렸듯 궁합은 어디까지나 평균치인것이지 모두가 같을수는 없습니다. 같은 기운을 타고 났다고 해서 모든 사람의 운명이 같을 수는 없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