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프린터 scx-1360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본문

생활정보

삼성 프린터 scx-1360 드라이버 설치 다운로드

인포:D 2019. 9. 2. 02:42

안녕하세요~ 요즘엔 프린터 사게되면 자동으로 드라이버 설치되서 사용가능한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ㅁ낳습니다. 그래서 삼성 프린터 scx-1360 드라이버 설치 및 다운로드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초기 구매시에 같이 들어있는 CD를 사용해서 설치하는데요. 문제는 요즘엔 CD드라이버가 없는 컴퓨터가 훨씬 많습니다. 그래서 보통 홈페이지에서 하게 됩니다.

 

 

scx-1360 드라이버 설치 하려면 삼성전자 다운로드 센터 부터 들어가셔야 합니다. 우선 검색을 하시고 사이트 영역을 보시면 삼성전자서비스 사이트가 보입니다.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여러 메뉴를 거쳐야 하기에 소메뉴중에서 '다운로드' 부분을 누르고 바로 가시면 편리합니다.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면 하기 이미지처럼 보입니다. 모델명을 검색하는 창이 보여요. 유용한 소프트웨어라고 되어있는 부분도 보이네요. 휴대폰, 기어, 프린터,pc 등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삼성 프린터인 scx-1360 드라이버 설치 하려고 하니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쪽에 제품 표기가 됩니다. 좋은 건 제품에서 확인 가능한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되는거고 어떻게 확인할 지 모르시겠다면 모델명 확인방법 보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잉크젯 복합기였네요. 모델명을 눌러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처음엔 매뉴얼이 뜨는데요. 설명서가 필요하시다면 그걸 받으시면 되구요 아니면 드라이버 누르시고 그 아래 운영체제, 버전, 상세설명, 등록일 등을 확인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scx-136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알려드린대로 쭉 해보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