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파일을 한글파일로변환 프로그램 본문

생활정보

pdf파일을 한글파일로변환 프로그램

인포:D 2019. 9. 3. 03:56

오늘은 pdf파일을 한글파일로변환 프로그램 찾아볼게요. pc로 문서작업을 하다보면 종종 문서 형식을 바꿔야 할 일이 생깁니다. pdf의 경우에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활용하지 않고는 수정 자체가 되지 않기 때문에 파일형식을 변경해서 수정을 해야 합니다. 

 

 

pdf파일 한글변환 하시려면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정말 많은 종류중에 하나를 추천해 드릴게요. 바로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 3.0 입니다. 검색하시고 나면 하단에 소프트웨어 정보탭이 보이고 프로그램이 보입니다. 

 

찾아보니 문서편집하고 변환하는 곳에서 3위라고 합니다. 업데이트는 자주 해주더라구요. 한가지 유의하셔야 할 점은 개인용도로 사용할때만 무료입니다. 회사에서는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꼭 조심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치하고 실행하면 하기 이미지처럼 팝업이 뜨면서 실행이 됩니다. pdf 오픈, 만들기, 합치기, 변환 메뉴가 보이게 됩니다. 그림으로도 잘 표시되어있으니 괜찮겠죠? 변경하려는 파일을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ezpdf Editor 프로그램은 저도 여러번 써봤는데 활용도가 정말 좋더라구요. 종종 여러개의 파일을 합쳐야 하는 경우에도 너무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파일을 열고나면 우측에 회색으로 되어있던 메뉴들이 활성화 되게 됩니다. 거기서 원하는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pdf파일을 한글로변환 하는 것을 알아보고 있었으니 HWP로 바꾸는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파일변환 쉽게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잘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거 이외에도 여러가지 유용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다음에 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