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파일을 pdf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 프로그램 없이 본문

생활정보

dwg파일을 pdf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 프로그램 없이

인포:D 2019. 9. 8. 02:48

안녕하세요. 조금 생소하긴 하지만 종종 dwg파일을 pdf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프로그램 활용해서 하기도 하지만 오늘은 없이도 가능한 사이트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dwg 파일은 캐드 파일로 프로그램이 없으면 사용하기 어려울때가 많습니다. 내용만 확인하면 되는데 굳이 캐드를 열기도 그렇고 때로는 외부에서 확인해야할때도 있어서 더 그렇습니다. 

 

 

그래서 좀 더 쉽게 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zamzar를  검색해보세요. 그러면 하기 이미지처럼 사이트가 뜹니다. 사이트로 가주시면 캐드 pdf 변환을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조금 어렵게 느껴지실 수는 있지만 아래 설명드리는 것처럼 하시게 되면 어렵진 않습니다. 

 

사이트 메인으로 가봤는데요. 카멜레온 사진이 보입니다. 아무래도 이 문서 저 문서를 자유롭게 변환해준다는 의미가 아닐런지 생각해 봅니다. STEP1을 보겠습니다. 파일 또는 URL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파일을 끌어서 넣거나 선택하면 됩니다. STEP2에선 이미지 형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박스 쳐둔 부분을 클릭해서 아래쪽으로 가셔서 pdf를 선택하면 되네요. STEP3는 메일주소 입력하고 convert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dwg파일을 pdf파일로 변환 하는 방법 참 쉽죠? 잠시 기다리면 변환된 파일을 메일로 보내주니 편리합니다. 

 

zamzar 사이트에서는 보시는 것처럼 캐드 pdf 변환 이외에도 여러가지 파일을 변환하는게 가능합니다. pdf를 엑셀로 FLAC을 MP3로 등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것처럼 다양한 형식이 가능하네요. 카멜레온 그림을 넣어놔도 될만큼 다재다능한 사이트 맞네요. 

 

지금까지 dwg pdf 변환 프로그램 없이 하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