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환불 방법 본문

생활정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환불 방법

인포:D 2019. 9. 9. 03:03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환불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사용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보니  관련 문의도 더 생겨나는 것 같아요. 우선 홈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컬쳐랜드 검색하시고 이동해 보겠습니다. 

 

 

저는 잘 모르고 있었는데 컬처랜드를 한국문화진흥원에서 운영하고 있었네요. 잘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니 좋은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방문한 목적이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환불 하기 위해서이니 상단에 있는 메뉴중에서 '고객센터'를 찾아서 가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문화상품권 사용방법이나 기타 문의가 있을때도 고객센터로 가야겠죠?

 

 

보시는 것처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할게요. 

 

 

이용문의, 장애/신고문의, 답변과 환불 확인, 구매상품권 조회와 재발송 등 여러가지 문의사항들을 해결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 아래를 보시면 자주묻는 질문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용문의 부분에서 환불문의 부분으로 가주시면 됩니다. 

 

한 가지 간과한 사실인데 로그인을 하셔야 하네요. 그럼 당연히 로그인부터 해야겠죠? 가입을 안하셨으면 회원가입부터 하시면 됩니다. 

 

컬쳐랜드 자동환불 / 일반환불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제한사항이나 수수료 등이 상세하게 적어져있습니다. 자세하게 읽어보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켤쳐랜드 문화상품권 환불 관련해서 정보를 찾아봤는데요. 보시는 것처럼 사이트에 상세하게 기입되어있어서 어려운 부분은 없으니 한 번 쭉 읽어보시고 절차를 진행하면 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