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재지정병원 의료기관 찾는방법 본문

생활정보

산재지정병원 의료기관 찾는방법

인포:D 2019. 10. 11. 02:28

안녕하세요. 산재지정병원 또는 의료기관 찾는방법 알아볼게요. 현장에는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아무리 본인이 조심하더라도 위험한 경우가 생깁니다. 당연히 무탈하면 제일 좋겠지만 사고가 생겼을때 치료를 잘 받아야겠죠

 

 

그래서 지금 계신곳 근교의 산재지정병원 의료기관 찾는방벙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검색창에 복지로 검색하시면 보건복지부에서 운영하는 복지포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복지서비스와 아동수당 신청, 복지시설을 검색하고 부정수급 관련 신고를 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메인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정보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 인기검색어는 아동수당 차상위계층 주거급여 양육수당 이네요. 메인 화면을 보면 복지서비스 간편검색 상세검색 모의계산 사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환급도 가능한건가 봅니다. 우리는 산재지정병원 찾으러 왔으니 메뉴중에서 '복지정보' 부분에 마우스를 올려주세요.

누르면 메뉴가 쭉 아래로 펼쳐지는데요. 복지뉴스 / 이슈, 뉴스레터, 복지 칼럼, 사회보장 통계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우리동네 복지시설 부분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위치정보를 통해서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 우리가 지금 찾는 정보는 아니지만 간략하게 살펴보면 사회복지시설, 노인장기요양시설, 사회서비스 제공기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노인, 아동, 장애인, 정신보건, 저소득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보실 수 있네요.

 

 

그 이외에 부랑노숙인, 결핵한센인,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을 위한 복지시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육/ 교육 시설, 공공기관, 장애인 편의시설 등의 메뉴도 있네요. 그 중에서 우리가 필요한 것은 산재지정병원 찾는것이니 의료기관을 선택해주세요.

국가예방접종 지정의료기관, 위탁병원, 약국 등의 정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우리는 산재지정 의료기관 정보가 필요해서 다른 건 해제하고 하나만 선택했습니다. 현위치 기준으로 해서 반경 검색도 가능하니 그렇게 해주셔도 되구요. 주소를 아신다면 주소를 입력해서 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아래 지도처럼 한 눈에 보실 수 있으니 원하시는 곳을 선택해서 가시면 되겠습니다.

산재지정병원 및 의료기관 찾는 방법 확인해 봤는데요. 처음에 말씀드렸지만 당연히 무사고로 안전한 게 당연히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부득이한 일이 생겼을때 잘 대처하셔서 빠른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