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발급 및 열람하는 방법 본문

생활정보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발급 및 열람하는 방법

인포:D 2019. 1. 18. 02:26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물론 그전에 열람하는 방법부터 알아봐야겠죠? 공동주택은 하나의 건축물을 여러개로 나눠 각 세대가 개개별로 주거생활을 하는 공간을 말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 발급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열람을 하기 위해서는 예전에는 주로 민원 24에 들어갔었지만 최근에는 시스템이 바뀌면서 정부24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신후에 아래쪽에 노출되는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오프라인을 일일히 방문해서 서류를 발급받아야했지만 요즘은 점점 편리해지는 것 같습니다. 병적증명서, 부동산 거래신고,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명 등 여러가지 민원을 해결 하실 수 있으니 정부2민원24 꼭 기억하고 계세요!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예전에는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보면 '즉시 발급민원'이라는 메뉴가 보였었는데 업데이트가 됐는지 보이지 않습니다. 


그래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인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겠습니다. 상단의 검색창에 '공동주택' 을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공동주택가격확인서 인터넷발급


아래처럼 리스트가 뜨는데요.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발급 신청 그리고 열람이 가능한 링크 입니다.  원하는 목적에 따라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후 간단하게 작성해주시면 바로 발급 또는 열람이 됩니다. 

공동주택가격확인서 열람



로그인을 하고 진행하셔야 하니 공인인증서 준비하시고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간단하게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발급 및 열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