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다운로드 받는방법 알아볼게요 본문

생활정보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다운로드 받는방법 알아볼게요

인포:D 2019. 1. 21. 10:36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oundcloud는 일반 스트리밍 사이트와는 다르게 가수들은 물론 일반인들이 부르거나 작곡한 노래들도 들을 수 있습니다. 가끔 해외나 국내 인디 가수 또는 취미로 음악하시는 분들의 음악을 들으면 그 수준에 놀랄때도 많습니다.


노래를 듣는 중에 직접 소장하고 싶은 노래들이 있으실 거예요. 음원을 다운받는 기능은 없으니 스스로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해보시면 됩니다. 우선 검색을 통해서 Soundcloud에 접속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수없이 많은 곡들이 있는데요. 검색을 통해서 이동하시거나 아래쪽에 뜨는 인기있는 곡들을 들어보세요.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 및 다운로드를 위해 본인이 선택한 곡의 '공유'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래 표시해뒀습니다.


어떤 음악이든 가능하니 노래를 들으시다가 맘에 드는 경우에는 한 번 활용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사운드클라우드 다운로드



팝업창이 뜨면서 주소가 노출되는데요. 생성된 주소를 복사해 두시면 됩니다. 

사운드클라우드 다운



이제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을 위해 'offliberty'를 검색해서 이동합니다.

offliberty



위에서 복사해둔 주소를 검색창에 넣고 'off' 버튼을 누르면 사운드클라우드 음원추출이 완료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soundcloud 음원추출



그럼 이제 듣고 싶은 곡을 소장하시고 마음껏 감상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