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띠 남자 돼지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본문

생활정보

닭띠 남자 돼지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인포:D 2019. 1. 23. 01:23
닭띠 남자 돼지띠 여자 띠별궁합보기 정보 드릴게요. 오랜만에 궁합정보를 적네요. 글을쓸때마다 드리는 말씀이지만 궁합은 어디까지나 참고용일뿐 정답이 아닙니다. 서로 부족하거나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면 채워나가고 맞춰나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닭띠 남자 돼지띠 여자 띠별 궁합 은 서로 맞는 부분이 많지 않아 많은 난관이 예상됩니다. 여자의 경우는 매사에 여유가 있고 침착하지만 남자의 경우 성격도 급하고 예민하기 때문에 서로 의견차이로 인한 마찰이 예상됩니다.


돼지띠 여자는 타인의 말에 쉽게 수긍하고 손해를 보더라도 받아들이지만 닭띠 남자는 손해보지 않으려하고 잘못된것이 있으면 따지는 타입입니다.  여성의 약한 부분을 남성이 보완해주고 냉철한 판단력으로 도움을 주면 원만하게 흘러갈 수 있으나 대부분 비난하기 때문에 서로 상처를 받습니다. 결혼을 해도 서로 이해하지 못하면 상처만 주고 어려움이 많겠습니다.

닭띠 남자 돼지띠 여자 궁합

닭띠 남성은 어딘가에 구속되는것을 싫어합니다. 자기만의 길이있고 생각이 있습니다. 구속 받는다고 생각하면 회피하고 떠나려고 합니다. 외모를 중시하고 싫은일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결혼초기에는 의견이 강해서 부딪힐 일이 많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완화됩니다.

닭띠 돼지띠 궁합

돼지띠 여성은 차분하고 온순하지만 화가나면 주체할 수 없습니다. 책임감이 깊어 상대를 믿고 잘 따릅니다. 여러가지 직접 경험해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결혼하게되면 배려심 깊은 배우자가 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