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0 그림판 무료 다운로드 본문

생활정보

윈도우 10 그림판 무료 다운로드

인포:D 2019. 9. 15. 21:55

안녕하세요. 윈도우 10 그림판 무료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 설치시에 같이 설치되기 때문에 컴퓨터에 있지만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저는 가벼운 프로그램이라서 참 많이 사용하는 편이예요 근데 종종 컴퓨터에 있던 프로그램이 사라져서 황당해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윈도우 10 사용하시는 분들도 그림판 무료 다운로드 필요하신 분들이 있더라구요. 쉽게 사용하고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놔서 그런지 간단한 작업할때는 사용중인데 정말 좋더라구요 저는 

 

보통 컴퓨터 화면 왼쪽 하단 윈도우 버튼 누르고 들어가서 검색을 하시거나 보조프로그램 폴더 찾아서 들어가면 나오는 건데 없다면 삭제된 겁니다. 그게 왜 그런지는 잘 모르지만 그런 경우가 생깁니다. 

 

 

이런 경우에 mspaint 파일을 받아서 아래에 알려드리는 경로로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더 세세한 내용은 계속 설명드릴게요. 그리고 그에앞서 그림판 기능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알려드릴게요. 인터넷 검색하다가 간단하게 캡쳐하고 싶을때 print screen을 누르고 그림판을 켠 후에 붙여넣기 하시면 모니터 화면에서 보시던 그대로를 붙여넣게 됩니다. 그 상태에서 필요없는 부분은 잘라내고 마우스로 글씨를 쓰거나 타이핑하거나 다양한 색상의 박스로 강조하거나 화살표 등으로 표시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경로는 일반적으로 내pc 또는 내 컴퓨터 --> windows -> system32 에 하시면 됩니다. 여기 보시면 mspaint가 있다면 그림판이 있는것이고 없으면 삭제된겁니다. 경로만 맞춰서 넣으면 됩니다. 다른 pc에서 해당 경로를 들어가셔서 복사하셔서 그대로 옮겨오시면 됩니다. 

 

방법은 너무 쉬워서 길게 설명드릴 게 없네요. 간략하게 설명드렸습니다. 그리고 파일은 편의상 올려드리려다가 바이러스나 기타 여러가지 문제의 소지가 있어서 생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