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필기인식 그려서 찾기 본문

생활정보

일본어 필기인식 그려서 찾기

인포:D 2019. 9. 16. 09:07

일본어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 전달 해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의 인기만큼은 아니지만 여전히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공부하다보면 도무지 어떤뜻인지 알수도 없고 영어처럼 알파벳으로 검색할 수도 없어서 더 답답한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일본어 필기인식 통해서 그려서 찾기 하는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전히 공부하시는 분들이 꽤 되시기 때문에 일본어 필기인식 방법 알아두시면 정말 좋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알파벳을 사용하는 언어가 아니라서 그냥 찾기가 정말 어렵기 때문에 특히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됩니다. 우선 일본어 사전 검색해주세요

경로는 조금 달라졌을 수도 있지만 우선 네이버 일본어 사전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뜹니다. 거기서 필기인식기 부분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 옆에 있는 일본어 입력기의 경우 일본어 자판으로 직접 입력해야하기에 초심자의 경우에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만약 온라인에서 찾은 내용이라면 복사해서 넣으면 될테니 일본어 필기인식 활용도가 낮겠지만 활자로 보신 경우에는 유용합니다. 

딱히 떠오르는 한자가 없어서 우선 생각나는대로 대략 써봤는데 획을 완성해 나갈때마다 그와 유사한 여러가지의 글자가 나오게 됩니다. 일어한자, 히라가나, 가타가나 모두 나와서 편리하고 좋습니다. 잘 활용해보시면 공부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자동입력이 되고 그 단어중에 연결되는 단어가 있어서 선택해서 보실수도 있고 아니면 해당 문자만 선택해서 보셔도 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서도 가능하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 말고는 요즘 스마트폰에 글자인식해서 바로 보여주는것도 있기는 한데 아직까지는 인식률이 많이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정말 대략적인 의미정도 파악할때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