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가볼만한곳 여행지도 관광지도 본문

생활정보

순천 가볼만한곳 여행지도 관광지도

인포:D 2019. 9. 26. 01:02

안녕하세요. 이번엔 순천 가볼만한곳 소개해드릴게요. 여행지도 관광지도 받는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고향이 순천이라 오래 살아와서 어느정도 알고 있다고 항상 자부하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서울로 옮겨온 이후에는 명절에만 내려가기 때문에 계속해서 변화하는 모습을 못 따라가고 있었던 것 같아요

 

 

어느새 우리나라에서 손꼽는 관광명소가 되어있더라구요. 어렸을때는 지방도시치고 교통이 발달하고 주변 비평준화 지역치고는 학군이 괜찮아서 벌교, 보성, 고흥, 광양 등에서 순천으로 고등학교를 오는 친구들이 꽤 많았었어요. 사실 매일 보는 풍경이라 그렇게 감흥이 없었던 것도 사실이구요.

 

순천 가볼만한곳 찾으시려면 우선 관광지도를 찾아보셔야 합니다. 그렇게 보시면 한 번에 정리된 걸 보실 수 있겠죠? 메인으로 들어가서 아래로 내려가보면 그 밑으로 순천시 관광안내지도 다운받기 버튼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할만한 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만 순천만국가정원 입니다. 저는 사실 지금의 모습을 갖추기 전에 순천만으로만 유명할때 갔었는데요. 이번 추석때 내려가서 방문했었는데 정말 어마어마하게 웅장한 모습으로 변모했더라구요. 사실 국가정원이라고해서 우리나라에서 내세울만한 그런 정원을 만들었나? 이렇게 생각했는데 막상가서 보니 니 11개 국가를 테마로 해서 정원을 꾸며놔서 그렇게 부르는 거더라구요. 정말 사진찍기도 좋고 구경하기도 좋게 잘 만들었는데 이번 추석때가 생각보다 많이 더웠어서 조금밖에 못봤습니다. 다음에 가면 제대로 봐야겠네요.

순천시 관광지도를 보시면 아래처럼 전체가 보이고 어느곳에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나와있기 때문에 여행계획을 세우는데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총 2장으로 구성되어있는데 2번째 장을 보시게 되면 세분화해서 나눠져 있고 설명되어있습니다. 관광지 소개가 잘 되어있으니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전체 파악을 하시고 위 지도를 보시고 동선을 짜면 될 것 같습니다. 

순천만 국가정원을 봤다면 그 앞으로 펼쳐진 순천만 습지도 봐야겠죠? 예전에는 관리가 되어있진 않아서 푸르른 모습은 아니었는데 요즘은 정말 예전보다 더 이쁘게 바꼈더라구요.

 

여기를 둘러보고나서 가볼만한 곳은 일몰로 유명한 와온 해변입니다. 순천시 해룡면 상내리 와온마을에 위치하고 있는데 어렸을때 제가 살았던 곳중의 하나가 해룡면이고 와온에 가는 버스를 타고 가본 기억이 있는데 그때는 여기도 안 유명했었어요. 이렇게 명소가 될줄은 몰랐네요.

 

조용한 산사를 구경하며 걷고 싶은 분들이라면 선암사에 들러보시는 것도 좋구요 송광사까지 가는 코스가 1시간여 남짓되니 그렇게 걸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중학교때쯤 정말 자주 갔었던 것 같아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