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추천상품 과자추천 카라멜팝콘 본문

생활정보

노브랜드 추천상품 과자추천 카라멜팝콘

인포:D 2019. 9. 28. 01:50

안녕하세요. 노브랜드 추천상품 관련글 작성해 봅니다. 집 근처에 No Brand가 있어서 자주 방문하는 편인데요. 노브랜드 매장 영업시간 및 위치 잘 알고 가셔야 허탕치는 일이 없으니 미리 확인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저는 종종 들러서 과자도 사먹고 여러가지 생활용품들을 사오기도 하는데요. 전 원래 지름신이 없는데 처음 생겨서 방문했을때는 저도모르게 이거저거 지르고 있더라구요. 뭔가 꼭 사야할 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었는데..왜 그랬을까요?  암튼 노브랜드 추천상품 앞으로도 많이 전해드릴텐데요 오늘은 과자추천 할 생각이고 그 중에서도 카라멜팝콘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두 종류가 있었는데 이걸로 사와봤어요. 원산지는 미국이고 언뜻보고 스톤헨지인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라 스톤헤지 팜스네요 ㅎ 트랜스/포화지방 0g이라고 하는데 웬지 저걸 보니 건강하게 보이더라구요. 

 

 

당연히 저도 기분탓인건 알고 있습니다.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표시사항은 보통 옆면이나 하단에 많이 써져있던데 이건 바로 위에 딱 붙어있더라구요. 미국거라 그런지 8온스가 먼저 써져있네요. 227그람이라고 합니다. 원재료 및 함량들도 쭉 나와있구요. 

측면에서 보니 통이 투명하고 안이 잘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극장에 영화보러 가서도 항상 카라멜팝콘만 먹습니다. 단 거 좋아하면 안되는데 짠거보단 단게 낫더라구요 저는 ㅜㅜ

하나 꺼내봤는데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죠? 약간 먹는게 아니라 모형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윤기가 많이 돕니다. 정말 달아보이죠? 실제로 맛도 많이 달더군요. 물론 사람마다 취향과 입맛이 다르니 다 다르게 느끼실 겁니다. 

이건...초점이 손가락에 맞아버렸네요. 암튼 이거말고 다른 과자도 사왔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다 먹어버려서요. 맥주랑 같이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볍게 한 번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노브랜드 추천상품 다른걸로 찾아뵐게요. 과자추천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도 많고 음식물도 많으니까요. 급생각난건데 와인도 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글쓰다보니 카라멜팝콘이 또 땡기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최근에 올라온 글

TAG

more